FAQ

뒤로가기
    • [배송문의]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?

      오마이선글라스는 국내배송, 해외배송 모두 가능합니다^^


      제품 주문시 해외배송을 선택 후 배송 받아보실 나라를 선택하시면 우체국 EMS 기준 기본 배송비가 청구되고 있습니다.

      배송비에는 관세 및 세금 등의 각종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, 해당 국가에서 상품수령 시 고객님이 추가로 지불하셔야 합니다.


      *우체국 EMS 접수중지 국가의 경우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[기타문의] 오마이선글라스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정품인가요?
      예. 오마이선글라스의 모든 상품은 정식수입절차를 거친 100% 정품입니다.
      정품이 아닐 경우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감수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[기타문의] 주문을 할 때에는 재고가 있었는데, 주문을 하고 나니 품절로 바뀌었어요.

      주문 접수 시, 재고가 차감되는 방식을 기본으로 합니다.
      따라서 고객님이 주문하시는 순간 품절 처리되었다면 고객님이 마지막 재고를 구매하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
    • [기타문의]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  고객센터 1544-8673 입니다.
      운영 시간은 (월~금)
      평일 오전 09시 30 부터 오후 6시 (점심시간12:00~ 1:30)
      토,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입니다
    • [적립금/쿠폰] 적립금을 사용 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?

      적립금은 발급 후 1년 동안 사용 가능하며,

      1년 유효기간이 경과된 경우 이미 소멸되어 재 적립이 되지는 않으니,

      발급 후 유효기간 안에 사용 부탁 드립니다.

    • [적립금/쿠폰] 적립금을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      상품구매나 회원가입, 커뮤니티 활동 등을 통해서 적립된 적립금의경우 현금으로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
    • [적립금/쿠폰] 내가 쌓은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  회원님이 쌓으신 적립금은 로그인 하신 후 오마이선글라스 우층 상단의
      [나의쇼핑<마이페이지] 메뉴를 통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[적립금/쿠폰]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?
      포인트는 오마이선글라스 회원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, 1 point는 현금 1원과 동일합니다.
      또한, 포인트 금액에 상관없이 제품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단, 구매금액의 50% 이상을 포인트로 결제 시에는 구매상품금액에 대해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.

       

    • [회원가입/정보] 회원 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  오마이선글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, 홈페이지 우측 [나의쇼핑 > 마이페이지>설정버튼  ]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^^.

      주소, 전화번호, 비밀번호, 이메일, 홈페이지 등의 정보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[회원가입/정보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  Q&A 기타문의로 회원탈퇴 의사를 알려주시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[회원가입/정보]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  가입하실 때 입력했던 아이디는 차후 수정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    바뀐 주소나 전화번호, 비밀번호, 이메일 등의 정보만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[회원가입/정보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하나요?
      오마이선글라스 사이트 우측의 [로그인] 메뉴를 누르시면 아이디/비밀번호 입력창 하단부에
     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메뉴가 있습니다.
      이 메뉴를 조회하시면 가입 시 등록하신 E-mail 로 결과가 전송됩니다.
      가입시의 E-mail 를 잊어버리셨다면 오마이선글라스 고객센터(☎ 1544-8673)로 문의주세요.
     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[회원가입/정보] 오마이선글라스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  오마이선글라스은 모든 분들을 회원으로 모시고자 합니다. 회원 가입은 무료로 가능하며,
      사이트 우측의 [로그인] 메뉴에서 회원 가입 버튼을 누르시고,
      회원 가입 신청 페이지의 해당 항목을 입력하신 후 약관에 동의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.

    • [A/S] A/S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  제품 상태에 따라 상이하나 평균 2~4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[A/S] A/S비용은 얼마인가요?

      제품상태에 따라 발생되는 비용은 상이하며

      비용발생시 사전 연락후 진행동의해주시면 처리 됩니다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